뉴욕, 1년간 트레이너 밥 배퍼트 출전 금지
뉴욕, 1년간 트레이너 밥 배퍼트 출전 금지
Blog Article
엠파이어 스테이트 경마 업계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소식은 뉴욕 경마 협회가 밥 배퍼트의 출전을 정지시켰다는 것입니다. NYRA는 현재 이 저명한 경마 트레이너의 주 트랙 출전을 1년 동안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협회는 애리조나 태생의 이 트레이너의 명예의 전당 지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배퍼트 씨는 교육생 중 한 명인 메디나 스피릿이 불법 물질 양성 판정을 받은 후 협회를 상대로 법적 분쟁에 휘말렸습니다. 이 사건은 2021년 여름 켄터키 더비에서 말이 우승한 후 발생했으며, 그 후 협회는 명예의 전당 트레이너에 대해 수많은 혐의를 제기했습니다.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2022년 6월 23일, 3명으로 구성된 패널은 69세의 배퍼트 씨가 1년 동안 뉴욕 경마 협회의 트랙에서 금지될 것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여기에는 사라토가 경마장, 벨몬트 트랙, 그리고 수로 경마장이 포함됩니다. 켄터키 경마 위원회로부터 처칠 다운스에서 90일간의 출전 금지 처분을 받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NYRA의 사장 겸 CEO인 데이브 오루크는 이 과정이 공정하고 신중한 재판이었으며, 그 결과 업계에서 가장 저명한 이름 중 하나가 금지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이 배퍼트 씨나 다른 개인에 관한 것일 뿐만 아니라 엠파이어 스테이트 경마 산업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판결 후 트레이너는 이 상황에 대한 논평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는 NYRA 결정에 항소할 수 없다는 점도 언급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미 59일의 복무 기간을 인정받았습니다. 계산을 거친 후 이제 2023 벨몬트 스테이크스에 출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의 NYRA 출전 정지는 2023년 1월 25일에 해제될 예정입니다.
명예의 전당 및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브라이언 부예아는 이번 판결로 인해 배퍼트 씨의 명예의 전당 지위는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부예아 씨는 국립 레이싱 및 명예의 전당 헌액은 특정 후보자의 특정 시점에 독립적인 전국 투표 패널의 관점을 반영하는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소할 수 없는 일입니다.
증가하는 지갑
NYRA의 더 많은 소식은 6월 말에 2022 사라토가 여름 대회를 위해 지갑을 늘릴 것이라고 발표한 것입니다. 이 대회는 역사적인 사라토가 경마장에서 개최되며 2022년 7월 14일에 시작하여 2022년 9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일정에는 약 140만 달러의 지갑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룰라벳
미래 계획 가능성
NYRA의 마크 홀리데이 회장의 최근 인터뷰에 따르면 협회가 수로 경마장 폐쇄를 고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홀리데이 회장은 단체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벨몬트 파크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 트랙에서 경주가 끝날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이 계획은 겨울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후자를 현대화하는 것입니다.